반응형

NH농협은행 모바일 전세대출은 전셋값이 급등하는 상황 속에서 전세대출 수요의 충족과 더불어 이용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상품입니다.

 

고객 중심 상품의 특성에 맞게 모바일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3개의 보증기관과 4종의 보증서를 통합하여 신청이 간편하고 본인에게 맞는 최적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은행 방문 없이도 간편한 절차만 거치면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니, 이번 기회에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모바일전세대출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 알아보기>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전세대출 상품으로 신규 입주 시 3개 보증기관과 4종의 보증서를 통합 심사 과정을 통해 금리, 수수료, 대출 가능금액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NH모바일전세대출+

 

더불어 요즘과 같은 코로나19로 외출 및 대면 심사가 꺼려지는 시기에 모바일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자금 마련을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자세한 사항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의 신청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해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의 계약금 지급한 자
  • 보유한 주택의 가격이 9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자
  • 본인과 배우자의 합산 주택 보유 수가 무주택 또는 주택이 하나인자

 

2. 대출한도&금리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의 한도는 1천만원부터 최대 5억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서울보증보험 한도 이내이며 임차보증금의 80%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금리 개인에 따른 차등적용
대출기간 1년 이상 2년 이내(기한연장)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상환방식의 경우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출기간의 경우 1년 이상부터 2년 이내로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서 취급 시 최대 26개월까지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변동되며, 우대금리의 경우 최대 0.4%p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전세대출 금리

또한, 직장이나 연봉에 있어서 변동이 생기신 분의 경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을 통해 대출금리를 낮추실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확인해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3. 신청서류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의 서류는 크게 임대차계약서와 계약금영수증이 필요하며, 개인고객과 개인사업자 고객에 따라 준비해야하는 서류에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고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국세-지방세납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4. 신청방법

NH농협은행 모바일전세대출+는 은행방문 없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는 비대면 전세대출 상품입니다.

 

특징에 맞게 농협은행의 '올원뱅크'를 이용하실 경우 주택금융공사와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서의 통합심사가 가능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홈페이지 및 농협은행 상담원을 통해 문의해보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세대출 관련 상품>

 

허그(hug) 안심전세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허그(hug) 안심전세대출은 안전한 집 마련을 위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소득이 없는 무직자 혹은 대학생이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한도의 전세자금대

we-all-know.tistory.com

 

 

2021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대상 간단 정리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은 신혼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상품으로, 안정적인 주거마련을 위해 주택도시기금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입니다. 2021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을 통

we-all-know.tistory.com

 

 

우리은행 우리WON전세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간단정리

우리WON전세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 대출 상품으로, 직장에서 1년 이상 근무 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특히, 전세자금대출이면서도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we-all-know.tistory.com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당장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은 집값의 폭등으로 인한 전세난 속에서 청년들의 거주 공간 마련을 위해 주택도시기금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버팀목전세자금을 이용한다면,

we-all-know.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